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전체메뉴
연구실소개
전력전자란?
연구분야
친환경 자동차
신재생 에너지
에너지저장장치
WBG 응용
보유장비
보도자료
교수소개
연구업적
국제 논문
국제 학술대회
국내 논문
국내 학술대회
수행과제
연구실사람들
재학생[박사과정]
재학생[석사과정]
졸업생[박사]
졸업생[석사]
커뮤니티
연구실소식
사진갤러리
연구실 최신·핵심기술
IEEE Student Branch
졸업작품소개
유용한 사이트
전체메뉴
연구실소개
연구실소개
전력전자란?
연구분야
친환경 자동차
신재생 에너지
에너지저장장치
WBG 응용
보유장비
보도자료
교수소개
교수소개
연구업적
연구업적
국제 논문
국제 학술대회
국내 논문
국내 학술대회
수행과제
수행과제
연구실사람들
연구실사람들
재학생[박사과정]
재학생[석사과정]
졸업생[박사]
졸업생[석사]
커뮤니티
커뮤니티
연구실소식
사진갤러리
연구실 최신·핵심기술
IEEE Student Branch
졸업작품소개
유용한 사이트
연구실소개
전력전자란?
연구분야
친환경 자동차
신재생 에너지
에너지저장장치
WBG 응용
보유장비
보도자료
교수소개
연구업적
국제 논문
국제 학술대회
국내 논문
국내 학술대회
수행과제
연구실사람들
재학생[박사과정]
재학생[석사과정]
졸업생[박사]
졸업생[석사]
커뮤니티
연구실소식
사진갤러리
연구실 최신·핵심기술
IEEE Student Branch
졸업작품소개
유용한 사이트
+
슬라이드 기능을 변경합니다 (오른쪽 클릭해 주세요)
슬라이드 : 수동
화면전환 : 슬라이드
반복재생 : 진행
시작
멈춤
슬라이드의 제목을 입력해주세요.
슬라이드 제목에 따른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
게시판을 변경합니다 (오른쪽 클릭해 주세요)
연구실소식
→
2024.11.28
IEEE 저널 논문 1등상 수상
2024.06.18
국제학술대회 IPEMC 2024 BEST PAPER AWARD 수상
2023.11.09
연구실논문 IEEE TPE 논문상 수상
2023.06.09
우리연구실, 현대·기아차 전동화시스템 공동연구실에 선정
작성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
게시판을 변경합니다 (오른쪽 클릭해 주세요)
연구실 최신·핵심기술
→
2021.05.04
25kW, 300kHz 수소연료전지 자동차용 고밀도 HDC 개발
2020.11.12
·無전해커패시터 11KW 고효율∙고밀도 전기차충전기 개발
2020.07.24
·고승압 소프트스위칭 양방향컨버터
2020.07.24
연료전지용 고승압 절연형 DC-DC 컨버터
작성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
퀵메뉴 아이템을 추가합니다 (오른쪽 클릭해 주세요)
연구실 현황
박사과정 재학생
16명
석사과정 재학생
10명
졸업생
97명
게재 논문
473편 (SCI급 71편)
보유 등록 특허
37개 (해외 3개)
바로가기
+
퀵메뉴 아이템을 추가합니다 (오른쪽 클릭해 주세요)
연 구 분 야
친환경 자동차
하이브리드차, 전기차, 수소차, 태양광차 등 기존 내연기관차보다 대기오염물질이나 이산화탄소 배출이 적고 연비가 우수한 자동차
신재생 에너지
기존의 화석연료를 변환하여 이용하거나 햇빛, 물, 강수, 생물유기체 등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변환하여 이용하는 에너지를 말한다.
에너지 저장장치
에너지 효율 향상 및 전력 계통의 안정적 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그리드의 핵심장치이다.
대용량 응용
대용량 태양광 발전 시스템, 발전용 연료전지 시스템, HVDC (High Voltage Direct Current) 등
퀵메뉴 제목
두줄까지 입력가능
링크에 대해 간단히 소개합니다.
두줄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
퀵메뉴 아이템을 추가합니다 (오른쪽 클릭해 주세요)
자주 찾는 메뉴
찾아오는 길
Lab introduction
수업자료
대학원생 모집
바로가기